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서재필 메디컬포럼 성공적 개최

팬실운영자 0 21 0 0

제3회 서재필 매디컬포럼이 6월 29일 윌리암(William Penn Inn, Blue Bell) 100여명의 의료인 등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포럼에는 몽고메리 카운티 커미셔너 의장인 발 알쿠쉬(Val Arkoosh), 펜실바니아주 하원의원인 스티브 말라가리(Steve Malragari), 필라델피아 시의원인 데이비드 오(David Oh) 등이 참여하여 서재필의료원의 한인 및 아시아계의 의료발전을 위한 그동한의 노력를 격려했고 이밖에도, 많은 참석자들의 축사가 있었다.

 

포럼의 첫 주제인 ‘아동비만’은 서재필의료원 소아과 제니퍼 서(Jennifer Suh) 박사가 발표에 나섰고, 두번째 척추관련 주제는 템플의대 병원 척추수술 전문의 김봉수 박사가 발표에나서 2센티미터(cm)정도의 피부절개만으로 이루어지는 ‘미세 침습 척추수술(Minimally Invasive Spine Surgery)’에 대해 소개했다. 

 

세번째 주제는 필라델피아 오스테오패딕 의대(Philadelphia College of Osteopathic Medicine)의 신진대사/내분비학 부장인 제프리 프리만(Jeffery Freeman) 박사가 발표에 나서 ‘심혈관질환과 심장병 위험 감소’에 대해 설명했다. 프리만 박사는 현대인들의 심혈관계 질환의 심각성을 알리고, 심혈관계 질병을 위한 약물치료 연구 결과, 최적의 치료를 위한 조언, 기타 오메가 3 섭취의 중요성 등에 이르기까지 자세한 의료정보를 참석자들과 나누었다.

글쓴이에게 쪽지보내기

0 Comments
제목